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죽기 전에 봐야할 영화] 하나와 앨리스
    영화/<추천> 좋은 영화 2014. 6. 25. 20:22

    무슨 영화를 볼까하고 포털 영화랭킹을 보고 있는데 급상승한 '하나와 앨리스(花とアリス: Hana & Alice, 2004)'가 눈에 띄었다. 그런데 2004년도 영화. 10년 전 영화에 왜 사람들 관심도가 높은지 궁금해졌다. 그리고 이렇게까지 관심도가 높은 영화였다면 분명 보았을 법한데 왜 보지 못했을까? 2004년도를 잠시 되돌아봤다. 워크홀릭. 열심히 일만하던 때였다. 하지만 지나고 보니 남는 것도 별로 없고 왜 그렇게 열심히 일만 했는지 모르겠다. 이유야 여떻든 지금 보면 되니까 과거에 연연하지 않도록 한다. 영화는 두 여중생이 등장하면서 시작된다. 이 여중생들의 이름이 '하나(스즈키 안 분)'와 '앨리스(아오이 유우 분)'이다. 그리고 이 둘은 고등학생이 되는데 고교시절 하나와 앨리스의 우정과 사랑에 대한 감성 이야기였다. 엔딩곡이 나오면서 엔딩 크래딧이 올라가는데 '우와~'

    명작은 시간이 흘러도 흘러가지 않는다고 했던가. 일본 여고생들의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10년이 지난 현재에 봐도 맑았던, 심장 하나로 숨쉬던 학창 시절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가 있었다. 마치 쭈그러들었던 내 심장에 풋풋함이 채워져 부풀어오르는 것같았다. 어느샌가 생각할 것이 많은 나이가 되었다는 것이 안타까워 급술이 땡기기까지 했다는... 강추다. 강추. 죽기 전에 꼭 봐야할 영화로 꼽고 싶다. 2014년 7월 3일 다시 재개봉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. 글쓴이 영화 '하나와 앨리스' 평점 : ●●●●◐ 안봐도 살아가는데 지장없지만, 보면 보약된다.

    ::: 영화 하나와 앨리스 동영상 예고편:::


    영화 하나와 앨리스 출연진 사진 이미지 : 아이이유우 스즈키안 카쿠코모히로 히라이즈미세이 키무라타에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